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Designer_Vibi/UI_UX Design

UI/UX Design μ΄λž€?

by PowerPurpleGal_Vibi 2019. 4. 20.
λ°˜μ‘ν˜•

UI/UX λ””μžμΈ(μ‚¬μš©μž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 λ””μžμΈ)의 사전적인 μ˜λ―ΈλŠ” 

μƒμœ„ μ œμ‹œλœ μ‚¬μš©μžλ“€μ˜ ν”„λ‘œκ·Έλž¨, λ„κ΅¬μ˜ μ‚¬μš© λͺ©μ μ— λΆ€ν•©λ˜λ©° μ‚¬μš©μžλ₯Ό μ§€μ›ν•˜κΈ° μœ„ν•΄

ν”„λ‘œκ·Έλž¨μ˜ 흐름을 κ³„νšν•˜λŠ” 것과 μ‚¬μš©μžλ“€μ΄ μž‘μ—…ν•˜λŠ” 일(이미지, λ¬Έμ„œ λ“±μ˜ μ œμž‘κ³Ό μž‘μ„±)을

효과적으둜 λ³΄μ‘°ν•˜κΈ° μœ„ν•œ κ³„νš μ΄λΌκ³  ν•  수 μžˆλ‹€. 

wikipidia μ°Έμ‘°.

 

더 λ‚˜μ€ μ •μ˜λ₯Ό ν•΄λ³΄μžλ©΄,

UI Modeling =

"μ‚¬μš©μž μž…μž₯μ—μ„œ λ™μž‘ν•˜λŠ” κΈ°λŠ₯을 κ°€μƒμœΌλ‘œ λ§Œλ“€μ–΄ λ³΄λŠ”κ²ƒ"

 

- Controls

- Patterns

- Design Priciple

- Templetes

 

μœ„μ˜ 4가지 사항을 μœ„μ£Όλ‘œ ꡬ뢄해 λ³Ό 수 있으며

μ›Ή, λͺ¨λ°”일, λ°μŠ€ν¬νƒ‘ λ“±μ˜ 기기와 μ†Œν”„νŠΈμ›¨μ–΄μ— 따라 κ³ λ €ν•΄μ•Όν•  사항듀이 μ‘°κΈˆμ”© λ‹€λ₯΄λ‹€.

 

 

 

 

 

 

λ°˜μ‘ν˜•

'Designer_Vibi > UI_UX Design' μΉ΄ν…Œκ³ λ¦¬μ˜ λ‹€λ₯Έ κΈ€

UI Controls  (0) 2019.04.20